졸업식과 비디오

2008. 2. 22. 08:23 from Ajou MBA


내일 졸업한다.

대충 곤란한 점은 사내에서 또 한번 졸업식을 한다는 점이다.
본부장이고 뭐고 다 와서 졸업식을 하신다고 한다.
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졸업하면 졸업 앨범을 찍는데 뭐 아주대에서는 그런 건
생각하지 않는 듯 싶고 대신 회사에서 비디오를 찍었다.

오늘!

정정호K하고 같이 찍었는데 대략 30초 정도 나오는 분량인데 (개인별로) 한 5번 NG 먹었다.


몸 흔들지 마세요.
카메라 쳐다 보세요.
음 .... 얘기하시는게 정리가 안되네요.
흠 뭐 잘하셨는데 좀 길게 가셨네요. 등등....


된장 먹을... 나중에 이걸 사내 졸업식하면서 여러 사람 앞에서 봐야되는거 아닌가.
쑥스러워서 ...               죽어버리게 되면 어떻게 하지?

정정호K

내가 NG 먹는거 보면서 대충 방향 잡고 나온 것 같은데 4번 NG 드셨다.
오호호홋....

다른 사람 쩔쩔 매는 것 보는거 참 재미있다.

날씨가 많이 풀렸다. 점심때쯤에는 밖에 있어도 전혀 춥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.
내일 졸업식 하고 나면 뭐하지? (회나 먹으러 갈까?)

Posted by Tony Kim :